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렌더 믹서기는 필립스-! 필립스 믹서기 블렌더 5000시리즈-!

반응형

나는 내 아이들을 위해 눈송이 빙수를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필립스 파워블렌더 5O0 시리즈 파워 블렌드를 선택했다.

필립스 파워블렌더 5000시리즈 파워블렌드가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이 과일주스를 달라고 해서 집에 수박과 얼음을 넣고 바로 갈아줬다.

내가 필립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블렌더 본체 하단에 고정된 벨크로는 본체 자체가 잘 고정되어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리 용기의 크기는 장난이 아니다. 

크기와 두께에 일단 튼튼하겠구나 하는 생각부터 들었다.

2리터짜리 유리 용기는 한 번에 끝나는 4인용 빙수를 한 번에 만들 수 있었다.

저는 수박과 얼음을 갈아먹는 영상을 찍으려고 했는데, 분쇄가 너무 빨리 돼서 영상에 담을 수가 없었다.

다음으로 세척이 아주 간단해서 마음에 들었다.

유리 용기의 하단 칼날을 분리할 수가 있어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고무가 분리될 수 있기 때문에 곰팡이 걱정도 안 해도 될 것 같다.

또 별도로 분쇄기가 따로 있어서 원두커피를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다.

전체적으로 믹서 자체의 강도가 매우 강해서 믹서기를 사용할 때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스테인리스 분쇄기가 와서 멸치, 새우, 고추 등 건조된 재료를 좀 더 부드럽게 갈아서 보관할 수 있는 점이 좋다.

얼음 입자 하나까지 강력하게 파워 블렌딩!

초고속 블렌더 필립스 5000 시리즈 (HR2235/00)

 

프로블렌드 크러시 기술로 얼음까지 완벽하게 파워 블렌딩 기술 실현

완벽한 딥 블렌딩을 위한 필립스만의 프로블렌드 크러시 기술은 2배 더 빠르고 더 단단한 얼음까지 곱게 블렌딩 합니다.

 

초고속 회전 - 분당 20,000번의 초고속 회전으로 많은 양의 재료도 한 번에 더 빠르게 분쇄합니다.

입체적인 프로블렌드 6각 3D 칼날로 과일의 씨까지 더 곱게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900W의 강력한 모터로 더 강력한 블렌딩.

스테인리스 스틸 분쇄기 - 쌀, 견과류, 커피 등의 단단한 재료도 곱게 블렌딩

 

필립스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 분쇄기를 사용하면 멸치, 새우, 고추, 쌀가루 등 단단한 건조 식재료 및 곡식, 얼음 등을 더욱 부드럽게 분쇄할 수 있습니다.

용기의 살짝 굴곡진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4각 칼날이 재료를 중앙에서 가장자리고 순화시키며 더 곱게 골고루 갈아줍니다.

살짝 기울어진 칼날이 재료를 농치지 않고 더 빨리 분쇄합니다.

 

분쇄기는 탈착이 쉽고, 특별히 고안된 잠금장치로 잠긴 상태에서만 작동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 다.

필립스 초고속 파워 블렌더의 편리하고 혁신적인 특징

3단 속도 조절 다이얼

얼음과 단단한 과일이나 채소를 위한 파워 블렌딩부터 부드러운 과일을 위한 스무스한 블렌딩까지 다이얼로 조절하세요.

유리 용기 디자인

재료의 최적의 움직임을 위한 디자인으로 최상의 블렌딩 결과를 주는 유리 용기입니다.

2L 대용량 용기

2L의 넉넉한 용량으로 한 번의 작동만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스무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간편한 분리세척

분리 세척이 가능한 칼날 등을 식기 세척기로 간편하게 세척하여 위생까지 철저하게 챙기세요.

반응형